2023 목표 기록/기타 기록

부산 대여행기의 프롤로그

부업태태 2023. 3. 13. 10:39
반응형

지난 1월, 회사 복지 차원에서 호텔과 캠핑 무료 숙박권 이벤트가 있었다.

신청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특정 호텔이나 글램핑 등의 숙박권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였다.

 

이때 추첨에서 당첨되어 나는 부산 해운대의 5성급 호텔, 그랜드 조선의 숙박권을 얻었다.

 

그랜드조선 부산의 라운지
그랜드조선 겨울에도 이용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의 풍경

 

평일 밤 12시에 끝나는 야근과

주말 출근까지 동원해 미친 듯이 일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바로 이 부산 여행이었다.

 

나는 우리집 그녀와 비교적 열심히 2박 3일의 계획을 세웠었다.

내려가는 길에 대구에서 점심을 먹고, 어디서 어떻게 놀고 이틀 차에는 어디서 자고, 등등

 

대구에서 먹은 오징어 무침회 한 입 씹자마자 정말 놀랬다

 

숙박권은 각 지역에 있는 호텔 어디든 신청할 수 있었지만,

내가 부산으로 신청한 이유는 오직 한 가지였다.

 

부산에 새로 생긴 롯데월드가 목표였기 때문이다.

 

한적한 평일의 부산 롯데월드 광장

 

때는 어느 주말 오후, 집에서 식사를 하며 TV를 시청 중이었는데

이때 본 프로그램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였다.

 

당시 오스트리아 사람들이 부산에서 방문한 곳이 부산 롯데월드였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오스트리아 편

 

해당 프로에서 오스트리아의 세 친구는 교복을 대여해 놀았고

우리 집 그녀는 그 장면에 푹 빠져 꼭 가자고, 가고 싶다고 말했다.

 

그게 이번 여행의 계기였다.

 

그래서 우리는 부산 롯데월드를 중심으로 계획을 짰고,

그렇게 여행을 다녀왔다.

 

하루 두 번 하는 퍼레이드에서 두 번 만난 롯데월드의 캐릭터 로리

 

TV에서 보던 것처럼 롯데월드에서 퍼레이드 구경도 했고

 

사진 촬영 자체는 무료인데, 사진을 너무 이쁘게 잘 찍어준다

 

교복을 대여해서 사진도 정말 많이 찍었다.

 

부산! 하면 떠오르는 소주 좋은데이

 

아주 맛있는 숙성회에 소주도 한 잔 했고

 

정말 맛있었지만 WBC한일전을 하고 있던 탓에 속은 쓰렸던 모둠회

 

빼놓을 수 없는 회 한 접시에 한 잔도 했다.

 

새벽녘에도 빛을 머금은 송정 해수욕장

 

우리가 방문했던 모든 식당들, 호텔, 심지어는 롯데월드까지!

이제부터 차근히 포스팅할 예정이다.

 

부산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얼마나 행복한 여행이었는지 알아주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득 담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