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이야기/장소

[부산여행기] 8. 부산 송정 호텔 브룩스 호텔

부업태태 2023. 3. 28. 09:45
반응형

첫 모바일로 작성하는 글이다.
어색하고 모르는 것들이 많지만,
현생이 여간 바쁜 게 아니라 이렇게라도 글을 써본다.

부산 롯데월드는 기장에 있다.
그래서 주변에 바다도 보이고 깔끔한 호텔을 찾았다.


지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보이는 브룩스 호텔
금요일 밤을 보내면서도 60,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었다.


외관부터가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였고
바다와의 거리는 한 27.95m쯤 돼 보였다.


주차장도 입구가 넓고 주차 공간이 정말 많았다.
주차장이 무려 한 개도 아니고 2~3개가 있었던 것 같다.


4층인가 에서는 커피머신이나 토스트기, 전자레인지 등이 있었다.
이용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곳 커피가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장님이 거듭 4층에서 커피 한 잔 하라고 하셨었다.


방이나 화장실, 샤워실 컨디션이 전체적으로 괜찮았다.

어메니티가 알맞은 곳에 잘 배치되어 있었고
모든 공간이 깔끔했으며
침대 머리맡에는 다양한 충전선이 구비되어 있었다.


브룩스 호텔에서 가장 좋았던 건
퇴실하는 당일 아침이었다.

10층이었나에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앉아서 바다를 만끽할 수 있었다.

송정 주변에 또 갈 일이 있다면
정말 다시 한번 가고 싶은 호텔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