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이야기/장소

안양 사주 맛집 사주 갤러리

부업태태 2023. 1. 30. 08:39
반응형

살면서 무료 사주 외에는 내 돈 주고 사주를 본 적이 없었다.

그런 나도 이제는 내 사주도 제대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사는 안양에는 사주나 타로 보는 가게가 이상하게 많은데

지나가면서 생각만 해봤지 실제로 끌리는 가게가 없어 들어가 본 적은 없었다.

 

어쩌다 지난 27일 금요일에 또 한 번 사주나 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다 발견한 사주 갤러리!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사장님이 뭔가 정감이 갔던 안양의 사주갤러리

 

가게도 너무 예쁘고 뭔가 여자친구와 내가 느끼는 기운이 마음에 들어 이 가게로 선택했다.

처음에는 재물운이나 한 번 볼까~ 했다가

2023년 신년 운세를 보게 되었다.

 

태어난 연월일시 말해주니

책을 펼치시고는 잠깐 찾아보고 뭔가를 막 적으셨다.

 

그러고는 해석과 설명을 해주시는데

정말 친절하게 이 한자가 어떤 한자인지, 이게 뭘 의미하는 지 설명해 주시더라.

 

뭘 물어봐야 할 지 모르겠어서 괜히 이래저래 물어봤던 것 같은데

대답도 차분히 잘 해주셨다 ㅎ.ㅎ

 

내부도 나름 이쁜데 사장님이 가운데에 딱 앉아계셔서 사진 찍기 눈치보여 출구만 찍었다 핳

 

여자친구와 둘이 가서 슬쩍 궁합은 어떤 지도 물어봤는데

여자친구는 사주에 불이 있고 나는 물이 아주 많다더라.

근데 신기하게도 불과 물이 만나 나무를 만들어낸다 하셨다.

 

그러면서 본인도 확실치 않으셨는지 책을 촤르륵 살펴보시더니

우리한테도 보여주셨다.

진짜 내용이 그렇게 써져있었다.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참고로, 신년 운세는 1인 2만 원이었고 계좌이체가 가능했었다.

 

 

또 하나 팁으로! 사주갤러리 바로 옆에 정통집이라는 가게가 있는데

여기 진짜 참으로 맛집이다!!!

반응형